(서울) 정일권 청장, 고객감동의 현장에 가다 | |
부서 | 지도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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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월 24일(목) 정일권 서울지방보훈청장은 서울보훈병원내에 소재한 보훈민원상담실에서 방문 민원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직접 해결해 주는 1일 현장체험의 시간을 가졌다.
보훈민원상담실은 지난 7월 20일에 보훈병원 장기입원환자 및 진료를 위해 방문하는 거동불편자들의 편의도모를 위해 서울보훈병원내에 개설한 근접 민원행정서비스 공간으로 지금까지 총 1,205건의 민원을 현장에서 해결해 주어 고객감동의 메카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.
평소에는 주무급 이상 직원을 팀장으로 2명이 상시 근무하면서 국가유공자 증명원 등 7종의 민원서류를 직접 발급해주고 주소변경 등 간단한 민원및 단순상담은 바로 처리해주고 있으며 업무담당당자에게 인계할 내용은 즉시 넘겨주어 받아서 처리해주는 등 민원업무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. 지난 24일에는 정일권 청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민원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어려움을 해결해 주어 민원인들로부터 고마움을 사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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