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서울) 이홍종 지도과장 고객감동의 현장 방문 | |
부서 | 지도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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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홍종 서울지방보훈청 지도과장은 8월 31일(목) 서울보훈병원내에 소재한 보훈민원상담실을 방문하여 민원인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해결해 주는 1일 현장체험의 시간을 가졌다.
보훈병원 장기입원환자 및 진료를 위해 방문하는 거동불편자들의 편의도모를 위해 서울보훈병원내에 개설한 보훈민원상담실은 이동보훈팀에 이어 또다른 근접 행정서비스 방식으로 고객편의 도모를 하고 있다.
평소에는 주무급 이상 직원을 팀장으로 2명이 상시 근무하면서 국가유공자 증명원 등 7종의 민원서류를 직접 발급해주고 주소변경 등 간단한 민원 및 단순상담은 현장에서 처리해 주고 현장 처리가 어려운 민원사항은 업무담당당자에게 즉시 인계하여 처리해 주고 있어 민원편의 도모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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