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| |
. 조사기간 : 2003. 11. 4 - 11. 27(20일간0
. 조사인원 : 내방민원 40명(무작위 조사)
. 조사항목 : 5개 항목
. 결과
- 친절도 : 친절90%. 보통10%
- 신속도 : 신속90%. 보통10%
- 민원처리 잘못으로 재방문 : 없음
- 민원응대시 불쾌감 : 없음
- 기타의견 : 의자교체. 난방실시등
. 향후 추진계획
- 민원인용 의자교체(바퀴가 있어 미끄러움) : 고정식 6개
- 사무실적정온도 유지
- 민원친절 직원교육 실시.끝.
|
|
파일 | |
---|---|
URL |
- 이전글 보훈대상자 현황(2003년 11월말 현재)
- 다음글 충청북도세감면조례개정시행